본문 바로가기
축구

'손흥민 vs 케인' 런던에서 맞대결 성사?!

by Over-Joy 2024. 8. 6.
반응형

 손흥민과 케인 맞대결 런던에서 성사!!!

프리시즌 토트넘 vs 뮌헨, 손흥민과 케인의 맞대결
프리시즌 토트넘 vs 뮌헨, 손흥민과 케인의 맞대결

바이에른 뮌헨은 지난 3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에서 토트넘 훗스퍼에 2:1로 이겼습니다. 

이 경기는 한국에서 열리는 경기였고 손흥민과 김민재의 첫 맞대결이었기에 큰 화제가 되었으나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바로 '손케듀오'였던 해리 케인의 불참이었습니다.

해리 케인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 2024 일정 여파로 인해 한국 투어에 참여하지 않은 관계로 손흥민과 케인의 맞대결을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손흥민이 2015-16시즌 토트넘에 입성한 이후 10년 가까이 케인과 함께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었고, 두 선수를 일컫는 '손케듀오'는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듀오로 자리 잡았었습니다. 비록, 케인이 지난 시즌 뮌헨으로 떠나면서 손케듀오는 해체되었지만 두 선수의 우정은 여전했고 팬들은 두 선수의 만남을 기대했지만 아쉽게 이루어지지는 못했습니다. 

손-케 듀오. 손흥민과 해리케인 (사진출처.손흥민SNS)
손-케 듀오. 손흥민과 해리케인 (사진출처.손흥민SNS)

비록 한국에서는 손흥민과 케인의 맞대결을 볼 수 없었지만,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친선 경기에서 두 선수의 맞대결이 성사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토트넘 소식통인 '라스트 워드 온 스퍼스'는 6일 막스 에베를 뮌헨 단장의 발언을 인용해 "케인은 건강하다. 다음 주에 돌아올 것이다. 부상은 심각하지 않았다. 그는 우리와 함께 런던으로 간다. 그의 경기이기도 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말은 즉, 케인이 런던에서 열리는 경기에 출전한다는 뜻으로 선발로 나설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단장에 직접 나서 언급한 만큼 교체로라도 출전할 가능성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