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팀K리그 선수 중 손흥민 유니폼 교환의 주인공은?

by Over-Joy 2024. 8. 1.
반응형

 토트넘vs팀K리그 손흥민 유니폼 교환의 주인공은?

토트넘과의 경기를 하루 앞둔 인터뷰에서 손흥민에게 유니폼 교환을 미리 예약했지만 답을 받지 못했다고 밝혀, 이번 경기를 마친 후 손흥민의 유니폼 교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었습니다. 

경기를 마친 이후, 유니폼 교환의 주인공이 밝혀졌는데 주인공은 바로 이번에도 "이승우"였습니다.

2년 전 손흥민과 유니폼을 교환했던 이승우는 이번에도 손흥민의 유니폼을 받게 된 주인공이었는데 이에 대해 이승우는 "미리 얘기는 없었다. 받을 수 있을지 몰랐는데 받아서 좋다"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이어 "확실히 '밀당'을 잘한다"며 재치있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다른 선수들과 치열한 경쟁을 뚫고 유니폼을 얻은 것에 대해 "3년을 기다렸으니 동료들도 이해해주지 않을까. 아무도 못 가져가게 집에 잘 보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토트넘으로 이적한 '후배' 양민혁에 대해서는 "흥민이 형이 잘 도와줄 것 같다. 팀의 주장이고 토트넘에서 좋은 활약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팀보다 토트넘에서의 적응이 더 수월할 것이다"고 말하며 경기 전 양민혁 골 도우미를 자처했지만 무산 된 것에 대해서 아쉬움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더 좋은 찬스를 만들어줬어야 했는데 수비만 하다 끝나 아쉽다. 이번 경기는 아쉽지만 민혁이는 토트넘 가서 잘 할거니깐 괜찮다"며 양민혁에 대한 믿음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멀티골을 터트린 손흥민에 대해서는 "오히려 다행이다. 0:0으로 끝났으면 재미없을까봐 걱정했는데 흥민이 형이 살려줬다. 오늘 경기는 너무 좋았다"고 전했습니다. 

손흥민과 유니폼 교환한 이승우

 

손흥민 유니폼에 사인받은 (왼)윤도영과 (우)세징야

 

 

새 식구 "양민혁"을 상대팀으로 만난 토트넘 감독과 선수들의 반응과 양민혁의 생각

"특별히 관심 갖지 않아" 충격적인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반응"상대 선수라 특별히 관심 갖지 않았다!!!"토트넘의 감독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팀 K리그와의 경기를

over-joy.com

 

 

토트넘vs팀 K리그 선발 라인업 확정! 토트넘의 "현재vs미래" 대격돌!

토트넘 VS 팀 K리그 선발 라인업토트넘과 팀 K리그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를 치를 예정이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 베스트11이 공개했습니다. 토트

over-joy.com

 

 

토트넘 입단 앞 둔 "양민혁", 팀K리그 VS 토트넘 선발 출전 예고!

팀K리그 VS 토트넘 "양민혁" 선발 출전 예고!팀 K리그 박태하 감독 인터뷰팀K리그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훗스퍼와의 경기에 앞서 박태하 감독과

over-joy.com

 

반응형